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요즘 휴가철이 되다보니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일본, 홍콩 등 가까운 나라를 많이 가시는데 오늘은 가까우면서 조금 특별한 여행지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이라는 여행지입니다. 블라디보스톡은 가까우면서도 색다르고 유럽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관광지 입니다. 그럼 바로 블라디보스톡 2박3일 추천 관광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블라디보스톡 2박3일 관광지

 

1. 아르바트 거리

 

 

먼저 우리나라와는 사뭇 다른 유럽의 느낌이 나는 아르바트 거리는 블라디보스톡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마치 홍대나 건대와 같은 젊음의 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르바트 거리는 아름답고 고풍스러운 건물들과 카페 그리고 길가 벤치가 놓여있어 유럽의 느낌을 느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러시아의 많은 예술가들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라 러시아 특유의 문화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2. 중앙광장

 

 

블라디보스톡 관광지로 대표적인 곳 중 하나입다. 러시아 국가 행사가 개최되는 곳이기도 한 이곳은 구소련을 위해서 전투했던 병사들을 기념하는 동상도 세워져있습니다. 그리고 매주 주말(토요일)에는 블라디보스톡 시민들을 위한 재래시장도 열린다고하니 이왕이면 토요일에 여행을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3. 독수리 전망대

 

 

블라디보스톡 2박3일 중 꼭 가봐야하는 이곳 바로 블라디보스톡의 시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독수리 전망대를 가려면 걸어서가는 방법도 있지만 케이블카인 푸니쿨라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낮에 올라가셔도 좋지만 역시 전망을 보기에는 야경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4.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출발한 여행객들의 종착역인 이곳 또한 블라디보스톡의 대표 관광지 입니다. 블라디에서 모스크바까지 9,288km가 적힌 숫자 기념비와 과거 소련 시절에 운영하였던 기념 증기기관차도 전시되어 있어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차앞에서 기념사진은 필수입니다.

 

5. 요새 박물관

 

 

과거 블라디보스톡에 군사적인 요충지로 군사적인 능력과 전쟁 역사와 교훈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요새 박물관은 세계 2차대전 당시에 사용하였던 무기들도 많이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군사용품이나 무기에 관심히 많은 남성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가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블라디보스톡 2박3일 관광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럽을 가기에는 너무 멀고 일본, 홍콩, 중국은 조금 질린 분들에게 추천하는 블라디보스톡 여행 저렴할때는 거의 30만원대까지 항공비가 내려가니 잘 찾아보시고 저렴하게 다녀오면 더 좋은곳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라디보스톡 2박3일 관광지 소개 끝!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