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정보 블로그는 일본 오사카 난바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톤보리상이 있는 유명한 지역 난바. 도톤보리상 말고도 쇼핑이나 음식점들이 많이 있어 대표 관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너무 많은 음식점들이 있어 어디를 가야 고민이시라면 한번 오늘 포스팅을 보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관광가이드북에 나와있는 것을 토대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난바 맛집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난바 맛집 유명한 5곳

 

음식점 앞 숫자는 지도에 위치를 표시하는 숫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55 오코노미야키 츠루하시후게츠 난바 미도스지 그랜드빌딩점

일본의 대표음식인 오코노미야키 그 음식점은 창업 60년 정통의 유명한 오코노미야키 맛집이라고 합니다. 신선한 양배추를 넉넉히 사용하여 오코노미야키를 눈앞에서 직접 조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주문시에만 삶는 계란면의 야키소바도 이 맛집의 자랑거리라고 합니다. 소바도 한번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영업시간 : 11:00 ~ 23:00(마지막주문 22:00) 휴무없음

 

두번째. 53 일본 제일의 구시카츠 요코즈나 호젠지점

일본 일식과 꼬치 튀김 집입니다. 일본 정서가 넘치는 거리에서 맛보는 오사카의 명물이라고 합니다. 1개에 64엔으로 엄청 저렴하답니다. 이색적인 음식들도 다양하답니다. 단체 인원이라면 일본식 좌석의 독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카운터석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 월~금 17:00 ~ 새벽 3:00(토,일 국경일은 11:00~)

 

 

세번째. 57 다이키수이산 회전초밥 도톤보리점

일본하면 역시 초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도톤보리의 중심지의 위치한 이 점은 개방형 주방에서 참다랑어를 직접 해체하고, 갓 처리하여 잘라낸 참다랑어로 만든 초밥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재료와 엄선된 선도로 초밥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접시(초밥2개) 100~500엔

영어시간 : 11:00~23:00(마지막 주문 22:30)

 

네번째. 51 갓 구워낸 치즈 타르트 전문점 PABLO 도톤보리점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타르트 전문점 입니다. 레어와 미디엄 2종류의 구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갓 구워낸 각종 미니 치즈 타르트를 맛볼 수 있고 카페와 병설되어 있어 오사카 현지인에게도 인기 만점인 곳입니다.

영업시간 : 11:00~22:00(2층 카페 마지막 주문은 음식 21:00, 음료 21:30)

 

다섯번째. 62 정성 어린 마음의 반들반들 우동 미요시야

일본의 유명한 우동집입니다. 난바역에서 거리가 조금 있지만 1987년의 창업을 하여 오늘까지 역사와 전통이 있는 우동집입니다.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하여 독자적인 우동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다른 지역 분들과 해외 여행객들도 많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고객을 생각하고 정성을 다한 서비스로 마음까지 훈훈해진다는 우동 미요시야점

영업시간 : 11:00~23:00(마지막 주분은 22:50)

 

오늘은 이렇게 난바 맛집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엄청 많은 음식점 중에서 유명한 식당만을 소개해봤습니다. 그런데 일본 오사카 지역은 아무 음식점이나 들어가도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너무 힘들게 맛집만을 찾아다니시지 마시고 가까운 식당에서도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맛집보다 더 나은 식당들이 많을 것 입니다. 그럼 오늘의 난바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오사카 관광지 BEST 5 보러가기